공지사항
2025년 좋은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
2025년 좋은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공고사항
가. 공 고 명 : 2025년 좋은집 급식(식자재) 납품업체 선정
나. 계약기간 : 2025. 4. 14 ~ 2026. 4. 13까지 (12개월간)
다. 예산금액 : 금일억원정(₩100,000,000 / 연간예정물량 및 부가세 포함)
※ 예산금액은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
※ 신규, 종결에 따른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음.
라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(단가,총액) 및 협상에 의한 계약 ※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참조
마. 입찰품목 : 농∙수산물류, 육류, 가금류, 양곡류, 김치류, 공산품, 소모품 등
바. 납품방법 : 시설에서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 일시 및 장소에 납품
사. 납품장소 : 좋은집 조리실
2. 입찰일정
가. 입찰공고 : 좋은집 홈페이지 (http://anfam.or.kr)
조달청 나라장터 (http://www.g2b.go.kr)
나. 공고기간 : 2025. 3. 11(화) 13:00 ~ 2025. 3. 30(일) 13:00
다. 접수기간 : 2025. 3. 12(수) 09:00 ~ 2025. 3. 31(월) 09:00 도착분에 한함.
라. 접수방법 : 방문 접수만 가능 (이메일 접수 불가)
- 입찰 참가 업체는 관련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비 시 자동 탈락
- 사본 제출 시 반드시 ‘원본 대조필’ 날인 및 밀봉하여 제출
마. 접수장소 : 좋은집 본관 사무실 운영지원팀 (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52번길 46)
바. 선정방법 : 입찰공고 -> 서류심사 -> 제안설명회 및 심사 -> 협상 -> 계약체결
사. 서류심사기간 : 2025. 4. 1(화) ~ 4. 3(목) / 서류심사 통과한 업체에 개별 통보
아. 제안설명회 : 2025. 4. 8(화) 14:00부터 순차적 진행
자. 선정업체 발표 : 2025. 4. 9(수) 17:00 기관 홈페이지 게시
차. 계약체결 : 낙찰자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 ※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**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**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