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5년 좋은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

작성자
운영지원팀1
작성일
2025-03-11 18:50
조회
36

2025년 좋은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1. 공고사항

. 공 고 명 : 2025년 좋은집 급식(식자재) 납품업체 선정

. 계약기간 : 2025. 4. 14 ~ 2026. 4. 13까지 (12개월간)

. 예산금액 : 금일억원정(100,000,000 / 연간예정물량 및 부가세 포함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 예산금액은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 신규, 종결에 따른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음.

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(단가,총액) 및 협상에 의한 계약     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참조

. 입찰품목 : 수산물류, 육류, 가금류, 양곡류, 김치류, 공산품, 소모품 등

. 납품방법 : 시설에서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 일시 및 장소에 납품

. 납품장소 : 좋은집 조리실

2. 입찰일정

. 입찰공고 : 좋은집 홈페이지 (http://anfam.or.kr)

조달청 나라장터 (http://www.g2b.go.kr)

. 공고기간 : 2025. 3. 11() 13:00 ~ 2025. 3. 30() 13:00

. 접수기간 : 2025. 3. 12() 09:00 ~ 2025. 3. 31() 09:00 도착분에 한함.

. 접수방법 : 방문 접수만 가능 (이메일 접수 불가)

- 입찰 참가 업체는 관련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비 시 자동 탈락

-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 및 밀봉하여 제출

. 접수장소 : 좋은집 본관 사무실 운영지원팀 (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52번길 46)

. 선정방법 : 입찰공고 -> 서류심사 -> 제안설명회 및 심사 -> 협상 -> 계약체결

. 서류심사기간 : 2025. 4. 1() ~ 4. 3() / 서류심사 통과한 업체에 개별 통보

. 제안설명회 : 2025. 4. 8() 14:00부터 순차적 진행

. 선정업체 발표 : 2025. 4. 9() 17:00 기관 홈페이지 게시

. 계약체결 : 낙찰자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    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**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***